노회장 인사

  • home
  • 경북노회 안내
  • 노회장 인사

제 139회 이려상 목사

관리자 2018.03.19 03:57 조회 수 : 106

연도 2018 

노회장 이려상 목사

할렐루야!

 

한국기독교장로회 경북노회 제 139회 정기노회에서 부족하지만 저를 노회장으로 세워주신 노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노회 임원들과 뜻을 같이 하여 최선을 다해 봉사하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히 노회를 위하여 늘 기도하시고 땀과 수고를 아끼지 않았던 선배님들의 뜻을 잘 이어받아 우리 노회를 아름다운 노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 교회내에 경건치 못한 모습 때문에 이웃들에게 많은 지탄이 되고 있는 이때에 우선 나부터라도 언행을 조심하며 두려워하는 마음으로 주어진 일에 아름다운 열매를 맺어 이웃들에게 교회의 참다운 모습을 보여 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머지않아 남북정상회담, 북미정상회담으로 하나님의 평화가 서서히 다가오는 이때에 이제 노회내에서도 아름다운 훈풍이 불어 복음의 씨앗이 우리 경북노회에 속한 모든 지교회들에게 풍성한 열매 맺는 한 해가 되도록 늘 기도하겠습니다.

 

올 한 해 동안 하나님의 선교의 일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노회원들의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3월 12일

한국기독교장로회 경북노회

노회장 이려상 목사

(경주만나교회)

 


Copyrights ⓒ 2003~2016. All Rights Reserved.
The Gyeongbuk Presbytery of the Presbyterian Church in the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