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장 인사

  • home
  • 경북노회 안내
  • 노회장 인사

제 134회 전대환 목사

관리자 2016.02.01 23:28 조회 수 : 39

연도 2013 


노회장 전대환 목사

존경하는 노회원 여러분, 그리고 우리 노회의 지교회들의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여러분께서는 부족한 저를, 하나님의 거룩한 공동체인 한국기독교장로회 경북노회의 제 134회기 노회장 자리에 세워주셨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 시간이지만,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 중책을 잘 감당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하나님 앞에서 두려움이 앞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를 세워주신 노회원 여러분의 뜻을 존중하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노회원 여러분! 특히 올해는 우리 노회에서 해결해야 할 일들이 많은데다가, 우리 영남지역에서 열리기로 되어 있는 WCC 곧 세계교회협의회 총회를 준비하는 일까지 있어서, 그 어느 때보다 노회장으로서의 직무가 무거움을 느낍니다. 노회원 여러분과 우리 노회에 속한 지교회들이 기도하는 가운데 앞장서주시지 않는다면 이 중차대한 일들을 결코 감당해 낼 수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향한 노회 일을 위하여 그 어느 때보다도 큰 힘을 내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이 일들을 위해 노회원 여러분께서 저에게 맡겨주시는 심부름을, 저는 최선을 다하여 받들겠습니다.

우리가 회의를 위해서 모여 있는 이 시각에도,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각처에서는 여러 가지 상황 때문에 고통 가운데 있는 이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분들의 아픔도 하나님께서 치유해주시기를 빌면서 취임 인사를 맺습니다. 선배님들께서 이루어놓으신 경북노회의 아름다운 전통을 이어받아, 이번 노회도, 노회원 여러분께서 주님의 은혜 가운데서 성회로 만들어주실 것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3월 11일
한국기독교장로회 경북노회
노회장 전대환 목사
(한울교회)

Copyrights ⓒ 2003~2016. All Rights Reserved.
The Gyeongbuk Presbytery of the Presbyterian Church in the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