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장 인사

  • home
  • 경북노회 안내
  • 노회장 인사

제 127회 임중배 목사

admin 2016.02.03 11:25 조회 수 : 66

연도 2006 

1179369763_imjungbae.jpg

 

한국기독교장로회 경북노회 제 127회 정기노회에서 부족한 저를 노회장으로 세워주신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와 은혜에 감사와 찬송을 돌립니다. 아울러 저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사랑으로 성원해 주신 모든 노회원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한해 동안 노회를 잘 섬기라고 귀한 직분을 주신 줄로 믿고 노회 임원들과 한마음이 되어 열심히 섬기고 봉사하겠습니다. 특별히 노회를 위하여 늘 기도하시고 땀과 수고를 아끼지 않았던 선배 노회장님들을 본받아 우리 노회를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노회로 만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화목하고 성숙한 우리 노회는 다른 노회로부터 선망의 대상이 되는 노회가 되어왔습니다. 이제부터는 이전보다 더 성숙하고 성장하는 노회, 지체된 모든 교회가 하나되는 축제의 노회로, 선교하는 노회로, 사랑과 기쁨이 강같이 흐르는 노회가 되도록 한 해 동안 기도하고 힘쓰고 노력하고자 합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일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모든 노회원들의 기도와 사랑과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귀한 직분 주신 하나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평안이 모든 노회원들과 섬기는 교회와 가정위에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2006년 3월 31일
한국기독교장로회 경북노회
노회장 임중배 목사(흥해제일교회)

Copyrights ⓒ 2003~2016. All Rights Reserved.
The Gyeongbuk Presbytery of the Presbyterian Church in the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