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장 인사

  • home
  • 경북노회 안내
  • 노회장 인사

제 130회 이일우 목사

관리자 2016.02.01 23:42 조회 수 : 88

연도 2009 

1288682808_20090416-02.jpg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사랑하는 경북노회 위에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제 130회 경북노회에서 부족한 저에게 노회장의 귀한 직분을 맡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북노회에서 24년을 섬겨온 저는, 경북노회가 참으로 평안하고 아름다운 노회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교회를 개척하는 일은 어느 노회에도 자랑할 만한 모범된 일이었습니다. 보람되고, 가슴 뿌듯한 일이었습니다. 이러한 경북노회가 더욱 발전되고 성숙한 모습으로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노회가 더욱 평안하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저는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선배님들의 말씀을 경청하며 노회원들의 의견에 겸손히 귀 기울이겠습니다. 노회의 발전을 위해 고견을 말씀해 주시면 임원들과 함께 의논하여 좋은 방향으로 발전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원하기는, 경북노회의 모든 교회마다 귀한 부흥이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초대교회를 보면 예수님의 이름에 큰 권세가 있어서 기사와 표적들이 사도들로 인해 많이 나타났습니다. 아무도 하나님의 역사를 부인할 수가 없었습니다. 거기에 한 가지 더하여 그들은 구제와 봉사를 잘 하여 사회적인 면에도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초대교회는 인정을 받고, 그리스도인으로 존중받기도 하며,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교회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한국교회가 사회의 도전을 받으며, 공격하는 상황 속에서 경북노회 모든 교회들이 성령의 역사하심이 강물처럼 흘러서 생명들이 살아나고 삶에 생기가 넘치며, 교회가 힘과 권세가 있으며, 은혜가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초대교회와 같은 모습으로 하나님의 교회로서 인정을 받으며, 사회적인 면에서도 존경받는 경북노회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제가 맡은 귀중한 역할을 성실하게 감당하며 봉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경북노회에 날마다 좋은 소식들이 두루 들려오기를 소망합니다.

 

2009년 4월 14일
한국기독교장로회 경북노회
노회장 이일우 목사(삼봉교회)

 


Copyrights ⓒ 2003~2016. All Rights Reserved.
The Gyeongbuk Presbytery of the Presbyterian Church in the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