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장 인사

  • home
  • 경북노회 안내
  • 노회장 인사

제 138회 최선숙 목사

관리자 2017.04.15 09:10 조회 수 : 124

연도 2017 

20170415-01.jpg많이 부족한 저를 경북노회 138회기 노회장으로 선택하여 주셔서 섬기게 하신 노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경북노회는 아름다운 전통과 자랑거리가 많은 노회입니다. 좋은 유산을 이어받은 본 노회를 위하여 더 나은 역사를 창조해 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는 어느 때 보다 국내의 정치 경제 사회 모든 면에서 혼란과 불확실성의 시대입니다. 서로를 의심하고 믿지 못하는 불신의 시대이기도 합니다. 국제적으로도 강대국의 틈바구니에서 고전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독교 사회에도 불의와 불편이 신앙생활을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 저는 우리 노회가 나라를 위하여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를 찾고, 교회와 교회, 노회원과 노회원 상호간에 화합과 소통을 어떻게 이루어 나갈 것인가를 꾸준히 찾으며 주어진 노회장의 역할을 성실하게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하여서도 일익을 담당하겠습니다.

 

노회와, 교회와, 노회원 여러분을 성심 성의껏 섬기겠습니다. 주님께 잘했다 칭찬 받으며 노회원 여러분께서도 기뻐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화와 도우심과 인도하심이 노회원님들 모두위에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7년 3월 13일

한국기독교장로회 경북노회

노회장 최선숙목사(대명교회)

 


Copyrights ⓒ 2003~2016. All Rights Reserved.
The Gyeongbuk Presbytery of the Presbyterian Church in the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