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게시판

  • home
  • 경북노회 게시판
  • 선교사 게시판

존경하는 경북노회 노회원 여러분께 드립니다.

 

이곳 호주 케언즈로 파송을 받고 선교하는 저희 선교사 가정과 개척한 케언즈제자들교회 사역에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기도해 주시는 경북노회와 노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1. 케언즈 지역선교현황과 교회현황

 

교회 개척 초기와는 다르게 9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면서 청년교회에서 한인로컬교회로 정착해 가고 있습니다.

 

1) 주일예배 : 케언스 하이스쿨에서 주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100명 정도의 인원이 모여서 매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2) 유치부 활성화 : 젊은 가정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유치부가 활성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3) 2015년은 지역을 이동하는 교인들 가정이 줄어들면서 교회가 안정감을 찾고 있습니다.

4) 5년 넘게 섬기던 이니스펠 농장지역 선교를 2016년부터는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2. 구제와 선교활동

 

1) 호주 컴패션을 통해 가난한 아이들을 후원하고 선교하는 일을 위해 기도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2) 파푸아뉴기니에서 치과의료선교를 하시는 강진수 박금미 선교사 가정과 네팔에서 선교활동을 하시는 박용훈 김득주 선교사 가정을 섬기고 있습니다. 2015년 12월에는 파푸아뉴기니에서 치과의료선교를 하시는 강진수 가정이 케언즈를 방문하여 선교협력을 위한 좋은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3. 기도제목

 

1) 케언즈 지역 선교를 위해서 더 열심히 복음을 전하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 요청합니다.

2) 저희 가정이 이 지역에 사는 한인들을 위한 선교를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요청합니다.

 

이상 선교 보고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케언즈에서 이병관 목사 드립니다.


Copyrights ⓒ 2003~2016. All Rights Reserved.
The Gyeongbuk Presbytery of the Presbyterian Church in the Republic of Korea.